2B 파우더 속 담수 해면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를

케어받기 직전에 녹이다

담수해면은 수 세기 전부터 러시아 지역을 포함한

동유럽에서 피부의 멍, 두통을 치료하기 위한 요법

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담수해면을 채취한 뒤, 건조,

분쇄 과정을 거치고 이물질을 제거하고 고운 무색의

가루를 얻는데, 실제 모습은 알갱이가 아닌 뾰족한 

가시 형태이며, 이를 스피큘(spicule) 이라 합니다. 

2B 파우더 속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

스피큘이 표피층에 침투하면 자연적인 상처 치유

반응이 일어납니다. 안쪽의 젊고여린 세포는 자극

하지 않으면서 겉의 죽은 세포를 걷어내는 효과를

 가져오며,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자극하고 엘라스

틴과 콜라겐의 생산을 증가시킵니다. 그 결과 피부

톤이 맑아지고 피부결이 개선되는 효과가 생깁니다.

오리지널 알라딘필링 

일곱가지 천연 원료

철저하게 배제된 화학물질 

청정한 폴란드의 민물에서 사는 해면을 엄선하여 건조, 분쇄시킨 후 정제 과정을 거쳐 얻는 알라딘필링의 핵심원료로, 스피큘의 균일한 성상과 순도가 품질을 결정합니다. 이 스피큘이 직접 피부에 침투하여 피부 조직의 재생과 여러 유익한 물질의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우리말로는 금잔화라 하며,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도 약초로 널리 사용한 허브입니다. 그 꽃은 플라보잔틴, 오로잔틴, 루테인, 제아잔틴,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카로테노이드를 함유하며,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테르펜 등 우리 몸에 유용한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항균, 항염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화장품의 원료로 폭넓게 사용됩니다.

쇠뜨기는 식용과 약재로도 사용하며, 열을 내려주는 성질이 있습니다. 특히 규소와 사포닌이 풍부해서 지성인 피부와 습진에 세정제로 사용하기도 하고, 카렌둘라와 같이 수렴 작용이 있습니다. 때문에 필링의 효과가 잘 나타나게 해주고 알라딘필링 시술 후의 피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아라비아검은 아카시아 나무의 수액을 굳혀서 만든 천연 검입니다. 전세계에서 수출하는 양의 95%를 아프리카의 수단, 차드, 나이지리아에서 생산하며,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거의 모든 음료의 첨가물로 점증제, 안정제로써 사용합니다. 알라딘필링에서는 다른 천연 원료들이 고루 섞이고 적절한 점도를 가지게 하여 필링의 효과가 잘 나타나게 해줍니다.

애로루트는 남미대륙에서 기원전 8천년에서 5천년 사이 재배되기 시작한 작물 중 하나로, 식용으로 사용하며 소화가 잘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옥수수나 글루텐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대체재이며, 다양한 미네랄 외에도 비타민B군이 풍부합니다. 화장품에서 애로루트는 제형의 점도를 높이기 위한 원료로 많이 사용되는데 무엇보다 알러지 반응의 우려가 매우 적고, 옥수수 전분에 비하여 습기에 강하며 상온에서도 물에 잘 풀어지기 때문입니다.

화산모래에는 유황, 철분,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이 풍부하며 항균, 항박테리아, 항효모의 성질이 있습니다. 특히 화산회에서 유래된 응회암과 유문암 입자들의 변질로 생기는 벤토나이트는 점토광물인데, 높은 점도와 흡착성으로 인해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라딘필링의 화산재는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잘 알려진 아이슬란드에서 채취한 천연 원료로서, 피부 표면에 작용하여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켜 줍니다.

실리카(이산화규소, SiO2)는 지구의 표면인 지각에서 가장 흔한 광물로, 먹는 샘물에도 미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화장품에서 실리카는 각질 제거 효과가 좋고, 피지 흡착, 모공 수축에도 도움을 줍니다. 기초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는데, 수분에 의해 덩어리가 만들어지는 것을 막아주어 발림성을 좋게 해줍니다. 또한 알라딘필링의 주원료인 담수해면의 주성분이기도 합니다.